본문 바로가기
돈이되는 이야기

밸류드 오피니언스(Valued Opinions) 적립금 수령 후기(수익금 상품권 수령)

by 트레비앙 2014. 5. 2.

지난 4월, 설문조사 사이트 밸류드 오피니언스(Valued Opinions)에서 총 적립액 20000원을 넘기고 난 뒤, 바로 상품권 발행 신청을 하게 되었다. 밸류드 오피니언스는 적립금과 환금금액이 1:1로, 적립금 만큼의 금액이 현금가치가 있다. 


( 4월 11일 적립금 2만원을 조금 넘기고 바로 상품권 발행을 신청하였다!!)


외국계 설문조사 사이트의 경우 대부분 현금입금보다는 '상품권'으로 쌓인 적립금을 돌려주곤 한다. 밸류드 오피니언스도 이와 같다. 처음 가입시에는 사실 Telcoin상품권과 SK 주유권밖에 없어서, 나에게 크게 쓸모는 없었던 터라, 적립금을 좀 더 모아서 주유권으로 교환하여 운전을 하시는 아버지께 드리려고 했었으나...


지난 4월에 들어가보니 '신세계 상품권'이 떡하고 있는것이 아닌가? 상품권은 만원단위로 교환이 가능하기에 적립금이 2만원이 되는 순간 바로 신세계 상품권 발행을 신청하였다. 


(반송처 주소만 써있는 하얀 봉투...어디서온건지 알지도 못하겠고..기대도 하지 않았었다.)


신청일은 4월 11일이었고, 안내 이메일에서는 대략 28일 이내에 발송된다고 하여 편안하게 기다리기로 하였는데, 20일이 채 지나지 않은 4월 30일에 우편함에 편지봉투가 하나 도착하였다.


(상품권 봉투를 하얀 종이가 감싸고 있어 열어보니 편지가 둘러져 있었다.)


Toluna의 경우, 편지봉투에 보낸이가 적혀있어서 쉽게 확인해 볼 수 있었는데, 밸류드 오피니언스는 아무런 정보가 없었다. 오후에 나가는 길이라 무심코 가방속에 넣어뒀었는데 열어보니 상품권이 들어있었다!!! 보내는이에 '밸류드 오피니언스'라고 적어줬음 더 좋았을 것 같다. 


하얀 봉투 안에는 밸류드 오피니언스의 땡큐레터와 함께 상품권이 있었다. 별건 아니었지만, 나의 신청내역을 한번 더 확인할 수 있게 프린트를 해서 넣어주었던 점이 좋았다. 신청하고도 잊어버릴 수도 있고 뭔가 좀 더 리마인드 되는 효과도 있으니 말이다. 


(알아보니 여러모로 쓰일곳이 참 많은 신세계상품권!!)


하얀봉투안에 수줍게 들어있는 금빛의 상품권 봉투를 보니 미소가 지어졌다. 신세계 백화점이 집 근처에 있지 않아 사실 자주 사용할 일은 없지만, 사용처를 보니 이마트를 비롯하여 스타벅스, 아웃백, 빕스, 피자헛, 교보문고..등등 아주 다양하기 때문에 굳이 백화점을 가지 않아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지난 10월에 가입하여 뜨문뜨문 진행해오던 설문조사..

Toluna, 밸류드 오피니언스에서 상품권도 받고, 다른 곳에서 소액이지만 현금도 받아보고 하니 재미가 쏠쏠한 것 같다. ^^ 이메일 오면 놓치지 말고 열심히 적립금 모아서 또 교환해야겠다. ^^ 


밸류드 오피니언(Valued Opinions) 바로가기: http://www.valuedopinions.kr/

관련글: 집에서 할 수 있는 설문조사 3, 밸류드 오피니언스!!(설문지알바 Valued Opinions 보상금) 


* 모든 사진은 직접 찍었어요. ^^

*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아래의 손가락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