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이되는 이야기

Toluna(톨루나, 토루나) 적립금 수령 후기(설문지알바 Toluna 수익금 상품권 수령)

by 트레비앙 2014. 4. 23.

지난 3월 설문조사 사이트 Toluna(톨루나, 토루나)에 쌓인 적립금 환급신청을 했었다. 

당시 쌓였던 적립금이 5만 포인트 정도가 되어서(20000포인트 = 7500원의 가치), 롯데백화점 상품권 15000원권을 신청하였었다. 


Toluna에 대한 포스팅: 집에서 할 수 있는 설문조사 2, Toluna!!(설문지알바 토루나, 톨루나) 


(설문조사 사이트 Toluna에서 신청할 수 있는 적립금 보상의 종류) 


Toluna에서 적립금 교환 신청을 하고 나면 대략 4주~6주정도 걸린다고 해서 언젠간 오겠지 하는 심정으로 기다렸었다. 외국 설문조사 사이트이기 때문에 처리 과정이 늦어질 것이라는 예상을 할 수도 있었다.


적립금 교환 신청을 한 뒤 한달이 조금 되기 전에 Toluna에 대한 포스팅을 블로그에 올렸는데, 글을 올리고 몇일 있다가 집에 일반우편으로 상품권이 도착하였다!!!(배송기간은 하루 모자란 한달이 걸렸다.)


(밤에 급히 휴대폰으로 찍은거라 화질이..안습...)


상품권은 규격봉투 안에 고이 들어간 상태로 배송이 되었다. 봉투상의 주소를 보니 아마 Toluna(토루나, 톨루나)의 한국 담당 사무실이 부산에 있나보다. 뭔가 상품권이 들어있을 것이라고는 전혀 예상되지 않는 흰 봉투에 들어간걸 보니 조금 웃기기도 했다. 대부분 상품권과 관련된건 등기로 보내주지 않나? 하는 생각도 들고 말이다.


(하얀 봉투 안에 들어있는 금색 상품권 봉투!! 만나서 반갑다!!)


봉투 안에는 롯데백화점 상품권의 금색봉투가 들어있었고, 상품권은 10000원권 한장, 5000권 한장이 들어있었다.(5000원권 백화점 상품권은 처음 봤다. ^^;;)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롯데백화점이 있기도 하고, 엄마께서 오며가며 자주 들리시기에 상품권은 엄마님께 드렸더니 매우 좋아하셨다. 



(몇달간 하나둘씩 해왔던 설문조사가 이렇게 상품권이 되어 돌아왔다!!)


많은 사람들이 설문지 알바, 설문조사 사이트에 대해서 조금 못미더워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나 역시 설마 이걸로 돈이 되겠어? 라는 생각을 했으니 말이다. 하지만 지하철 오며가며, 인터넷 하다가 무료할때 한두번씩 했던 설문조사가 쌓이고 쌓여서 이렇게 상품권으로 돌아오니 할만한듯 하다. ^^ 어서 빨리 적립금이 모여서 또 교환하고싶다아~!


Toluna(토루나)바로가기 : https://kr.toluna.com/


*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손가락 꾸욱꾸욱! 눌러주세요~! ^^

* 모든 사진은 직접 찍었어요. ^^

댓글